안녕하세요.
녹색교통 마일리지 담당자입니다.
12월 마일리지 정책 변경사항입니다.
* 이번 변경사항의 특징은 단거리 이용(10km 미만)과 장거리 이용(23km 이상) 포인트 증가 및 생활자전거 경로등록을 하신분들이 좀더 혜택을 받으실수 있도록 조정하였으니, 생활자전거 경로등록을 꼭 하시길 바랍니다
2012년 12월 정책내용
거리당 포인트 : 15 (Point/km)
일일 최대 승인 거리 : 180(Km/인)
1회 최대 승인 거리 : 30 (Km/인)
일일 최대 승인 횟수 : 6회
승인 기준일 : 21 (주행일로부터 21일 이내 승인)
평균 속도 최고값 : 27 (Km/h 이하)
평균 속도 최저값 : 6 (Km/h 이상)
최고 속도 : 43
이상 지점 : 11
적용 기간 : 2012-12-01 ~ 2012-12-31 (1개월간)
보너스 포인트 : 150
보너스 일일 최대 승인 횟수 : 4
정책변경사유
저희가 기본적으로 앱을 만들고 켐페인을 진행하는 취지는
생활자전거 이용의 활성화 및 동기부여입니다.
서울과 같은 도심에서의 자전거 이용의 50%이상은 10km 미만의 단거리 통행이며
저희쪽 데이터도 단거리이용이 장거리 (10km 이상)보다 훨씬 많습니다. (대략 2배)
또한, 같은 경로를 꾸준히 타시는 레저 목적이 아닌 생활형(자출,환승,통학) 이용자들에게
좀 더 인센티브가 주어져야 된다고 판단되어,
장거리와 단거리의 마일리지 차이를 줄이는 방안으로 정책을 변경해 나가고 있습니다.
지금 1년 남짓 운영한 마일리지 켐페인은 정상화 단계가 아니라 정확하게 말씀드리면 시범운영단계로
시민단체가 별다른 외부의 도움없이 자체 운영하는 수준입니다.
따라서, 직접 저희단체가 운영하면서 정책의 변경을 고려하게 된것이고
매달 이용자 이용 데이터를 분석하여 재변경해 나갈 예정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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