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요 내용을 요약하자면,
자전거 도로는 애물단지
자전거 이용수요 미고려, 자전거 도로의 위험에 노출,
제시안은 맨 바깥차로(차선이라는 용어보다는 차로라는 용어가 맞는 표현임)의 '자전거 보호차로'로
운영하고 속도제한을 하면 어떻느냐는 의견과,
자전거 정책 이외에 승용차 이용을 줄이기 위한 일련의 정책 (도심 혼잡통행료 징수, 5부제 실시등)이
동시에 이루어 져야 하며,
정부에서 시민, 전문가, 시민단체등 유관기관의 다양한 의견을 수렴하여 정책을 만들어 가야한다는 것이다.
또한, 자전거 이용자를 위해 안전한 자전거 보관시설, 자전거 휴게시설(샤워실 등)이 많아져야 할것이며,
자전거 이용자 이외에 자동차 운전자등에 대한 자전거(차)에 대한 홍보 및 정부의 지원이 있어야 한다는것이다.
자전거 도로는 애물단지
자전거 이용수요 미고려, 자전거 도로의 위험에 노출,
제시안은 맨 바깥차로(차선이라는 용어보다는 차로라는 용어가 맞는 표현임)의 '자전거 보호차로'로
운영하고 속도제한을 하면 어떻느냐는 의견과,
자전거 정책 이외에 승용차 이용을 줄이기 위한 일련의 정책 (도심 혼잡통행료 징수, 5부제 실시등)이
동시에 이루어 져야 하며,
정부에서 시민, 전문가, 시민단체등 유관기관의 다양한 의견을 수렴하여 정책을 만들어 가야한다는 것이다.
또한, 자전거 이용자를 위해 안전한 자전거 보관시설, 자전거 휴게시설(샤워실 등)이 많아져야 할것이며,
자전거 이용자 이외에 자동차 운전자등에 대한 자전거(차)에 대한 홍보 및 정부의 지원이 있어야 한다는것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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